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롯데택배 고객센터에서 재배송 신청한답니다

작성자 이향아(ip:)

작성일 2020-05-17 13:18:16

조회 35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신청할때는 비회원으로 11일 주문했습니다. 같이 주문한 사람은 13일에 도착문자 받았는데 저는 못받아서 기다리다가 고객센터 전화하니 바로 14일에 출고하셨고 15일에 배송조회해보니 진행중이었는데 못받았습니다. 16일에 롯데택배 전화해보니 아이스크림이면 이미 녹았을테니 월요일에 재배송 요청한다고 했습니다. 굿아이스크림의 잘못인지 롯데택배의 잘못인지 모르겠으나 저는 피해를 받았으니 조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FOLLOW US

  • HELP DESK

    1544-1536

    gi0303@giretail.co.kr 평일 : 오전 10:00 ~ 오후 5:00 점심 : 오후 12:00 ~ 오후 1:00
    토/일/공휴일 휴무입니다.
  • BANK INFO

    예금주 : (주)지아이리테일

    우리 1005-104-486173